록시땅, 이모르뗄 프레셔스 리뉴얼 출시
록시땅, 이모르뗄 프레셔스 리뉴얼 출시
  • 박상원 기자
  • 승인 2019.08.26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록시땅)
(사진제공=록시땅)

록시땅(L’OCCITANE)이 프리미엄 탄력 케어 라인, 이모르뗄 프레셔스를 리뉴얼 출시한다.  

8월 29일 출시되는 록시땅 이모르뗄 프레셔스는 피부의 턴오버주기가 점차 느려지면서 칙칙함, 주름, 탄력 저하로부터 생기는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어 한층 더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록시땅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이다. 한층 더 강화된 복합체 성분과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이 만나 피부 본연의 힘을 효과적으로 길러주며,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줌과 동시에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꺾어도 시들지 않는 신비한 꽃 이모르뗄은 지중해 코르시카 섬에서 유기농으로 재배되며, 영양이 풍부해 매일 피부가 마주하는 해로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효과를 준다.

이모르뗄 프레셔스 라인은 이모르뗄과 히알루론산 복합체를 함유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고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주름 개선 인증 화장품인 ‘이모르뗄 프레셔스 세럼’과 ‘이모르뗄 프레셔스 크림’이 있으며, 알코올-프리 에센셜 워터로 피부를 생기있고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이모르뗄 프레셔스 에센셜 워터 페이스’와 피부에 수분을 집중 공급해주는 ‘이모르뗄 프레셔스 인리치드 워터’, 눈 밑 탄력을 강화시켜주고 다크서클 및 눈가 피로 흔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이모르뗄 프레셔스 아이 밤’, 피부를 리프레싱 시켜주고 촉촉하게 가꿔주어 건강하고 생기 있어 보이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이모르뗄 프레셔스 에센셜 페이스 미스트’ 총 6가지로 구성된다.

또한 록시땅 이모르뗄 프레셔스 라인은 전국 록시땅 매장과 백화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