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 전국 올리브영에서 남성 그루밍 제품 확대 판매
남성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 전국 올리브영에서 남성 그루밍 제품 확대 판매
  • 곽혜정 기자
  • 승인 2019.08.2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펜 올리브영 입점 색조 집기
그라펜 올리브영 입점 색조 집기

세이션의 남성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이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에 기존 BB크림, 립밤 등에 이어 색조라인 전체와 헤어스타일링 제품을 추가 입점함으로써 색조와 헤어 전 제품을 올리브영에서 판매하게 됐다고 26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이로써 그라펜의 메이크업 및 헤어스타일링 제품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SNS에서 화제가 되며 남성 색조시장의 가능성을 보여준 그라펜은 올리브영과 함께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11년에 론칭한 그라펜은 패션트랜드를 읽고 거기에 맞는 뷰티 제품들을 만들어 내는 철학을 갖고 있다. 기존 BB크림과 다른 쉽게 사용할 수 있는 BB스틱, 앞뒤로 발라야 하는 발색립밤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핸섬 트리플립밤 등 제품력과 차별성을 겸비한 뷰티 아이템으로 기존 남성화장품들과 다른 차별화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 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대만, 중국 등 아시아 온라인몰과 왓슨스 같은 드럭스토어에도 입점, 남성 그루밍 시장의 아시아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남성 그루밍 시장은 단순히 스킨케어 제품을 넘어 뷰티 메이크업 제품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 그라펜은 남성의 화장은 더 이상 부끄러운 일이 아닌 내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이며 나를 프로페셔널하게 만들어주는 마법이라 말했다. 또한 비비부터, 아이브로우, 컬러립밤, 팩트, 그리고 파운데이션을 넘어 남성을 위한 그라펜의 색조화장품 라인업 및 새로운 카테고리 상품 론칭을 앞으로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