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온, 2019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뷰온, 2019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 박여현 기자
  • 승인 2019.08.26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온이 2019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뷰온이 2019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머신비전 전문기업 뷰온(대표 윤영욱)이 중소기업 기술보호 우수기업에 선정되어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26일 서울 코엑스 3층 전시장 C홀에서 개최된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주관하는 ‘제20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 행사에서 뷰온 등 26개 중소벤처기업 및 관련 기관들이 대통령, 국무총리, 중소벤처기업부장관으로부터 기술보호우수기업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중소기업 기술보호우수기업 표창은 중소기업 기술 유출·탈취 근절, 기술보호 인식 개선 등에 공로가 큰 유공자를 포상·격려하여 중소기업 기술보호 역량강화 의욕 고취하는 것을 취지로 영업비밀 보호, 기술침해·유출방지 등 자사의 핵심기술 보호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 및 우수한 성과를 내 타의 모범이 되는 기업에 수여되는 상이다.

뷰온 윤영욱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주식회사 뷰온이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어렵게 확보한 기술을 보호하고자 전 임직원이 부단히 노력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의 확보뿐만 아니라 기술 보호에도 보다 박차를 가하고 이를 통해 주식회사 뷰온이 머신비전 업계의 퍼스트무버가 되는 데 일조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