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아이원, 자신만의 컬러 녹여낸 '아이디어'로 컴백
싱어송라이터 아이원, 자신만의 컬러 녹여낸 '아이디어'로 컴백
  • 박상원 기자
  • 승인 2019.09.0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이엠앤엠 제공]
[사진=에스이엠앤엠 제공]

싱어송라이터 아이원(IONE)이 새로운 감성을 품고 돌아온다.

아이원은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새 미니앨범 '아이디어(IDEA)'를 발표한다. 그는 자신만의 컬러가 가득한 신보 '아이디어'로 팬들과 만난다.

새 미니앨범 '아이디어'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IDEA'를 비롯해 'UNREAL', 'WHATEVER', 'BACK' 등 총 4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IDEA'는 아이원의 소울 넘치는 보이스 컬러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노래다. 색다른 곡의 전개와 후렴구에 등장하는 신디사이저로 리스너들에게 새로운 감성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신곡 'IDEA'는 아이원의 또 다른 매력인 춤까지 함께 볼 수 있을 전망. 'IDEA' 안무에는 최근 대세로 자리매김한 안무팀 '비비트리핀'이 참여했다고 전해져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새 미니앨범에는 세련된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UNREAL', 기타 세션과 중독성 있는 리드가 어우러진 'WHATEVER', 그리움과 미안함을 이야기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알앤비 곡 'BACK'이 담겨있다.

아이원 측은 "이번 앨범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 발돋움한 아이원의 매력을 확실하게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무궁무진한 잠재력과 가능성이 있는 싱어송라이터 아이원에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