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 담이, 데뷔곡 '붐붐' 개인 티저 공개…강렬한 드러머로 변신
ANS 담이, 데뷔곡 '붐붐' 개인 티저 공개…강렬한 드러머로 변신
  • 박여현 기자
  • 승인 2019.09.0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NS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ANS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ANS의 담이가 강렬한 드러머로 변신했다.

소속사 ANS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데뷔 싱글 '붐붐(BOOM BOOM)'의 담이 버전 개인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 속 담이는 매력 넘치는 드러머로 분해 열정적인 드럼 연주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화려한 영상미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어우러진 티저는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달린, 리나, 비안, 로연에 이어 담이까지 다섯 멤버의 개인 티저가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었다. 앞으로 히든 멤버인 라온의 티저만이 남은 상황. 라온의 티저 이후에는 '붐붐'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될 전망이다.

ANS는 'ANGEL N SOUL'의 약자로 '천사 같은 마음으로 노래한다'라는 뜻을 품은 새로운 6인조 걸그룹이다. 멤버 전원이 탄탄한 실력은 물론 개성과 끼를 두루 겸비한 소녀들로 구성됐으며, 지난 8월 15일 공개된 프리 데뷔곡 '원더랜드'를 통해 대중들에게 먼저 인사를 건넨 바 있다.

ANS엔터테인먼트는 "각 멤버들의 개인 티저가 본편 뮤직비디오에 관한 힌트를 품고 있다"며 "멤버들 각자의 컬러는 물론 그룹 ANS로서의 다채로운 이야기가 담긴 '붐붐'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ANS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데뷔 싱글 '붐붐'을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