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비트코인 약세에도 입금자 수 증가”
후오비 코리아 “비트코인 약세에도 입금자 수 증가”
  • 윤혜영 기자
  • 승인 2019.09.2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후오비 코리아)
(사진제공=후오비 코리아)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25일 비트코인(BTC) 가격 급락에도 입금자 수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7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에 따르면 25일 비트코인 가격은 시작가 9529.30USDT, 종가 8295.98USDT를 기록하며 하루 만에 약 12.94% 하락했다. 그러나 이러한 비트코인 약세에도 후오비 코리아에 원화(KRW)를 입금한 사용자 수는 오히려 더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우선 25일 후오비 코리아에 원화(KRW)를 입금한 사람 수는 전날보다 156% 증가했고 입금액은 208%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거래가 가장 활발하게 일어난 암호화폐는 비트코인(BTC)이었으며 2위는 이더리움(ETH), 3위는 비트코인캐시(BCH), 4위는 리플(XRP), 5위는 이오스(EOS)인 것으로 조사됐다. 후오비 코리아 홈페이지 방문자 수도 이날 4% 증가했다.

후오비 코리아 박시덕 대표는 “25일 암호화폐 시총 1위인 비트코인(BTC) 가격이 급락했지만 오히려 입금자수 및 입금액이 증가하는 모습을 보였다”며 “후오비 코리아는 사용자들이 투자 전략을 효과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편리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시장 변동성이 큰 만큼 투자자들의 각별한 주의를 당부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