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아임파이브, ‘롭스’ 입점 기념 최대 20% 할인 이벤트 실시
라이크아임파이브, ‘롭스’ 입점 기념 최대 20% 할인 이벤트 실시
  • 컨슈머투데이
  • 승인 2019.10.0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라이크아임파이브)
(사진제공=라이크아임파이브)

‘로희맘’ 유진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에 입점하는 동시에 31일까지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작년 6월 론칭 이후 온라인 입소문에 힘입어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에 이어, ‘롭스’의 주요 매장에도 추가 입점 소식을 알리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높여가고 있다.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는 ‘힐링 오일밤(Healing Oil Balm)’, ‘올 데이 카밍 크림(All Day Calming Cream)’, ‘올 데이 수딩 젤 로션(All Day Soothing Gel Lotion)’, ‘탑투토 포밍 워시(Top To Toe Foaming Wash)’ 4종이 입점했으며, ‘롭스’ 온라인몰에는 4종에 ‘마일드 선 스크린’과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까지 총 6종을 판매한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이번 H&B 스토어 ‘롭스’ 입점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모두 최대 20% 할인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롭스’의 온라인몰에서는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올 데이 카밍 크림’ 샘플 파우치 3일 체험분을 11일부터 31일까지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한다.

‘힐링 오일밤’은 손으로 문지르면 끈적임 없이 퍼지는 고농축 힐링 밤으로 바르기 전엔 밤타입, 피부에 닿으면 촉촉한 오일타입으로 변하는 독특한 제형이다. 건조한 환절기 피부에 충분히 펴 바르거나 팔꿈치나 발꿈치 등 각질이 생기기 쉬운 부위에 국소적으로 활용해도 좋다. 어른부터 유아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올 데이 카밍 크림’은 부드러운 시어버터와 글리세린이 증발하는 수분을 막아주는 동시에 수분을 끌어당겨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하게 하는 보습크림이다. 꾸덕한 버터크림 제형이지만, 엄마가 한 손으로 아이를 안고 사용하기 쉽도록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로션처럼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고안했다.

‘올데이 수딩 젤 로션’은 즉각 수분을 채워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멀티 수딩젤 제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 할 수 있는 올라운더 제품이다. 연약한 피부를 더욱 건조해지기 쉽게 만드는 알콜은 과감히 빼고 피부에 산뜻한 수분막을 형성할 수 있도록 논알콜(Non–Alcohol) 제품으로 만들었다. 빠른 흡수력은 물론 보습감까지 더해 얼굴은 물론 전신에 사용할 수 있다. 열 오른 피부나 발진에 수시로 덧발라 진정시키기 좋은 제품이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사용하고, 까다로운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를 통해 최고안전등급(무자극, Excellent)을 획득했다. 국제 산림관리 협의회 FSC 인증 받은 종이의 단상자를 사용한 친환경 패키지로 제작했으며, 트리플래닛 ‘숲 캠페인’, 환경운동연합 ‘옥시벤존·옥티노세이트 제로 캠페인’ 등 다양한 환경 문제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 특히 대한아토피협회가 추천하는 아토피 안심마크(KAA)를 획득하기도 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진은 “시간이 좀 더 걸리더라도, 원료가 조금 더 비싸지더라도 정말 안전한 제품을 만들어 사용하고 싶은 모든 엄마들의 마음을 대변하여 만들었다.”라며 “온라인에서 고객들의 좋은 평가가 매장 입점으로 이어지고 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데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