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케이의 목소리로 새롭게 재탄생한 '더 섀도 오브 유어 스마일'
엘리케이의 목소리로 새롭게 재탄생한 '더 섀도 오브 유어 스마일'
  • 김민주
  • 승인 2019.10.0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엘파크 제공]
[사진=이엘파크 제공]

'감성 여신' 엘리케이(Elli K)가 선보이는 'Love Collage'의 두 번째 음악이 베일을 벗는다.

엘리케이는 7일 정오 국내 음원 사이트에 미니앨범 'Love Collage'의 두 번째 싱글 'The Shadow of Your Smile'을 발표한다.

'The Shadow of Your Smile'은 영화 'The Sandpiper'의 주제곡으로 세상에 처음 알려진 노래. OST로 큰 사랑을 받은 이 곡이 엘리케이의 목소리와 만나 재탄생됐다.

헤어짐의 순간을 담은 지난 싱글 'Dawn'에 이어 공개되는 'The Shadow of Your Smile'은 사랑이 지나간 후를 이야기한다. 가사에는 '찬란한 순간들은 끝났지만, 남아있는 그 때의 기억들이 여전히 우리를 따스하게 어루만지고 있다'는 내용을 담아냈다. 엘리케이는 고혹적이면서도 힘 있는 사운드와, 자신만의 유연한 보컬이 어우러진 'The Shadow of Your Smile'을 통해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The Shadow of Your Smile' 역시 미니앨범 'Love Collage'의 전체 프로듀서 Leo Z가 엘리케이만의 색에 맞춰 새롭게 편곡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싱글은 폴 매카트니(Paul McCartney), 프랭크 시나트라(Frank Sinatra), 냇킹콜(NAT KING COLE) 등 전설적인 음악 거장들이 녹음했던 캐피톨 스튜디오와 할리우드 중심부에 위치한 이스트웨스트 스튜디오에서 녹음을 진행해 완성도를 높였다.

엘리케이는 'Dawn'과 'The Shadow of Your Smile' 이외에도 미니앨범 'Love Collage'에서 사랑의 다양한 순간들과 그 순간에 담긴 세밀한 감정선을 하나의 짙은 러브 스토리로 그려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