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 프로토타입’ 한정 발매
리복,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 프로토타입’ 한정 발매
  • 이상규 기자
  • 승인 2019.10.07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리복)
(사진제공=리복)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오는 11일 최초의 인스타펌프 퓨리에 아디다스의 부스트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 프로토타입(Instapump Fury Boost Prototype)’을 선착순 한정 발매한다.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는 인스타펌프 퓨리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제작됐다. 신발끈 없이 공기 주입으로 맞춤 착화 기능을 제공하는 리복 펌프 테크놀로지(Pump Technology)에 뛰어난 탄력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아디다스의 부스트 테크놀로지(Boost Technology)를 결합한 제품이다. 제품은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트의 오리지널 제품과 동일한 메시 패널 기법을 적용해 두 브랜드의 상징적 기술을 결합한 혁신적인 시도로 평가된다. 총 3가지 팩으로 구성됐으며,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 프로토타입’은 첫 번째 팩이다.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 프로토타입’은 1994년 인스타펌프 퓨리 정식 발매 전 디자이너 스티븐 스미스(Steven Smith)가 제작한 샘플 스니커즈 컬러를 그대로 가져왔다. 아디다스 부스트 테크놀로지 접목과 함께 한 번도 출시된 적 없는 샘플 스니커즈의 클래식 화이트, 로열 블루, 솔라 오렌지 컬러를 입혀 새로운 스니커즈로 다시 태어났다.

이번 제품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요소도 눈에 띈다. 스니커즈 중앙 부분에는 리복과 아디다스의 로고가 나란히 프린트된 탈부착형 밴드가 걸려 있다. 뒷축의 리복 펌프 로고와 아디다스 부스트 로고 그리고, 스페셜한 신발 박스 등으로 한정판의 매력을 더했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 프로토타입’은 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획기적이고 특별한 스니커즈”라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리복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 프로토타입’ 한정판은 11일 오전 11시, 리복과 아디다스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착순 판매를 시작한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홈페이지 및 리복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