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11월 1일 빅스 첫날 단 하루! 스마일카드 3만원 청구 할인
이베이코리아, 11월 1일 빅스 첫날 단 하루! 스마일카드 3만원 청구 할인
  • 송준영 기자
  • 승인 2019.10.3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G마켓, 옥션, G9에서 오는 11월 1일부터 시작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첫 날 ‘스마일카드’와 연계한 혜택을 선보인다.

최근 유통업계에서는 신용카드사와 협업해 만든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가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 받고 있다. 일반적인 제휴카드와 비교해 해당 유통사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각 사의 충성 고객까지 확보할 수 있어 시너지 효과가 크다.

실제로 이베이코리아가 2018년 6월 현대카드와 손잡고 오픈마켓 최초로 선보인 PLCC인 ‘스마일카드’도 G마켓, 옥션, G9에서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며 출시 1년 3개월만에 가입자수 55만명을 돌파했다. 실적이나 적립 한도에 제한 없이 온·오프라인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할 때마다 사용 금액의 최대 2%를 스마일캐시로 적립할 수 있고,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간편결제 ‘스마일페이’, 익일-묶음배송 ‘스마일배송’ 등 대표 서비스와 함께 쓸수록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런 추세를 감안해 빅스마일데이가 시작하는 11월 1일 단 하루, 스마일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인기 브랜드의 주요 상품들을 20% 할인 쿠폰에 최대 20% 브랜드 중복할인 쿠폰까지 더해 살 수 있는 데다가, 스마일카드 청구할인까지 더해지면 혜택이 쏠쏠하다. 빅스마일데이 티저 기간인 31일까지 스마일카드로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연회비를 결제하면 스마일캐시 3천원을 캐시백 해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옥션에서 ‘빅스마일데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이정엽 마케팅본부장은 “스마일카드는 G마켓/옥션/G9에서의 쇼핑에 특화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발급 회원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연중 최대 쇼핑축제인 빅스마일데이 기간에는 혜택이 더 커지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베이코리아의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는 삼성전자, LG전자, 밀레, 다이슨 등 디지털/가전 및 휠라, 아디다스, 록시땅, 아모레퍼시픽 등 패션/뷰티와 레고, 하기스 등 유아용품에 이르기까지 빅브랜드의 인기템들을 초저가에 선보일 계획으로, 11월 1일 자정 공식 오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