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면주가 느린마을양조장, 무한리필 무료 ‘막걸리데이’ 이벤트 진행
배상면주가 느린마을양조장, 무한리필 무료 ‘막걸리데이’ 이벤트 진행
  • 윤혜영 기자
  • 승인 2019.10.3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배상면주가)
(사진제공=배상면주가)

우리술 문화기업 배상면주가의 막걸리 프랜차이즈 브랜드 ‘느린마을양조장’이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를 기념해 막걸리 무한리필 무료 이벤트 ‘막걸리데이’를 내달 4일부터 진행한다.

다음달 4일부터 20일까지 매장에 방문해 음식을 주문한 고객은 2시간 동안 수제 생막걸리 무한리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벤트는 전국 18개의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일정과 참여 매장은 느린마을양조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 일정은 매장 사정에 따라 일부 달라질 수 있다.

느린마을양조장의 수제 생막걸리는 전국 각 매장에서 인공감미료 없이 쌀, 누룩, 물만으로 직접 빚어낸 신선한 막걸리다. 효모의 변화에 따라 봄·여름·가을·겨울 각각 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배상면주가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막걸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계절에 따라 더욱 깊어지는 막걸리의 풍미와 함께 가족, 친구분들과 느린마을양조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제조·유통 분야의 많은 기업들이 참여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행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