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아임파이브, 2년 연속 국내 위기가정 아동 위한 플리마켓에 참여
라이크아임파이브, 2년 연속 국내 위기가정 아동 위한 플리마켓에 참여
  • 곽혜정 기자
  • 승인 2019.11.0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와 함께 올해도 1천만원 상당 물품 후원 통해 위기가정 아동 지원

'로희엄마’ 유진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총 1천만원 상당의 물품 후원을 통해 2년 연속 ‘좋은이웃 플리마켓’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가 개최하는 ‘좋은이웃 플리마켓’은 상품을 사는 사람도, 파는 사람도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로 수익금의 30% 이상을 기부하는 연말 캠페인이다. 2017년 서울에서 시작해 전국적인 릴레이로 진행되며 올해로 3번째를 맞이한다. 올해는 오는 2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린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신뢰할 수 있는 친환경 유아 스킨케어 제품을 만들고 판매함은 물론 국내외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세상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 일환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좋은이웃 플리마켓’에 참가해 국내 위기가정 아동을 돕는 일에 뜻을 모아 1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한다.

후원 물품으로는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시그니처 제품인 ‘힐링 오일밤’, ‘올 데이 카밍크림’, ‘마일드 선스크린’,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 ‘러브유 핸드 케어 세트’ 5종이다.

‘힐링 오일밤'은 바르는 순간 오일로 변하는 트랜스포밍 제형으로 흘러내림 없이 깔끔하게 바르기 용이하다. 영양이 풍부한 아보카도, 올리브, 포도씨오일과 시어버터를 함유하고 있어 건조한 피부를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올 데이 카밍 크림’은 부드러운 시어버터와 글리세린을 함유, 피부 속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마일드 선스크린(SPF 50+, PA++++)’은 아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순한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백탁이 없고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임 없이 뽀송하게 마무리되는 게 특징으로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는 일상 오염물질, 노폐물은 물론 무기자차까지 깨끗하게 지워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 쓸 수 있는 자연유래의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져 있다. 한 장의 패드로 자외선 차단제와 외부 유해물질의 완벽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제품 사용 후 2차 물 세안이 필요 없어 잠든 아이들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러브유 핸드 케어 세트’는 휴대가 용이한 튜브형으로 에센스, 크림, 버터 세 가지 제형과 천연향으로 구성했다. 계절에 따라, 피부 타입과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대표적인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올리브오일,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손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조금 더 쉽게 얘기해달라는 뜻의 “Explain Like I’m Five”에서 가져온 것으로, 불필요한 것은 덜어내고 꼭 필요한 것만 넣어 가장 순수한 것을 추구하겠다는 약속을 담고 있다. 지난해 6월 론칭부터 지금까지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유아부터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랑 받고 있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사용하고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획득,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검증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어른부터 어린아이까지 전 연령층 사용 가능하다. 특히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하고 미세먼지 방지숲을 조성하는 ‘아이숲 캠페인’을 통해 환경과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는 브랜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라이크아임파이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진은 “사회적 가치를 중시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행사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아이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세상을 꿈꿀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노력을 아까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