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브랜드 최초 블랙 프라이데이 돌입…최대 60% 할인
리복, 브랜드 최초 블랙 프라이데이 돌입…최대 60% 할인
  • 이유리 기자
  • 승인 2019.11.0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리복)
(사진제공=리복)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4일 오전 9시부터 브랜드 최초 블랙 프라이데이에 돌입한다.

‘리복 블프데이(Reebok Black Friday)’는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된다. 로얄 브릿지, 런 피니쉬, 인스타펌프 퓨리, 윈터 다운 자켓과 벡터 로고 티, 후디, 맨투맨, 트랙 자켓, 액세서리 등 리복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날짜 별 지정된 상품을 한정 특가로 판매하는 ‘데일리 슈퍼 딜’이 진행된다. 일주일간 퓨리 데이, 러닝 데이 등 매일 다른 데일리 슈퍼 딜이 공개되며 24시간 동안 해당되는 제품들을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특히 8일에는 리복 최초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해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Instapump Fury Boost) 팩의 마지막 시리즈인 ‘블랙 앤 화이트(Black & White)’를 24시간 동안 한정 수량 사전 판매한다.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는 리복의 펌프 기술과 아디다스의 부스트 기술을 결합한 스니커즈로, 첫 번째 시리즈 ‘프로토타입’이 약 1시간 이내에 매진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리복 공식 멤버십 리클럽(Reeclub) 회원에게는 무제한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내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횟수에 관계없이 계속해서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을 적용하면 데일리 슈퍼 딜 제품을 제외하고 최대 6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아직 리클럽 회원이 아니라면 가입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리복 블랙 프라이데이는 리복 온라인 스토어 단독으로 진행되며, 일부 품목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할인 품목 및 가격은 리복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