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2020 공차 다이어리’ 증정 프로모션 진행
공차코리아, ‘2020 공차 다이어리’ 증정 프로모션 진행
  • 박여현 기자
  • 승인 2019.11.0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공차코리아)
(사진제공=공차코리아)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11월 6일부터 12월 22일까지 한 해 동안 공차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12종의 쿠폰이 들어 있는 ‘2020 공차 다이어리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참여방법은 겨울 신메뉴 2잔을 포함, 총 7잔을 구매해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에게 다이어리 1권을 증정한다. 필수 음료인 겨울 신메뉴는 ‘초코바른 초코 스무디’, ‘초코바른 제주 그린티 스무디’, ‘제주 그린 밀크티 + 펄’, ‘흑임자폼 밀크티 + 펄’ 4종이다. 

이번에 선보인 2020 공차 다이어리에는 실속 있는 혜택을 풍성하게 담았다. 사이즈 업 무료, 토핑 무료, 음료 1잔 무료 제공 등 매월 공차를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12종의 쿠폰이 포함되어 있다. 공차 멤버십 앱에 접속해 쿠폰 등록 번호를 등록하면 모바일 쿠폰이 자동 발행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020 공차 다이어리는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와 함께 포토카드 포켓이 들어 있는 감성적인 디자인이 눈에 띈다. 컬러는 따뜻하고 심플한 ‘베이지’와 2020년 트렌드 컬러 ‘민트’ 2종이며, 컬러별로 내지 구성이 다르니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내지는 ‘월간 스케줄러와 노트’(베이지)’, ‘월간 및 주간 스케줄러와 노트(민트)’ 로 다양하게 구성돼 활용도가 높다.

포토카드 포켓에는 공차 모델 이승기의 친필 싸인이 담겨진 폴라로이드 사진이 들어 있으며, 간직하고 싶은 나만의 포토 카드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다이어리 증정 기간은 2020년 1월 19일까지이며, 선착순 증정으로 매장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별도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매장에서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상무는 “공차는 매년 연말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실용적인 굿즈를 선보여 왔다. 올해는 공차코리아 창립 7주년으로 디자인과 구성에 심혈을 기울인 다이어리를 준비했다”며 “한 해의 마무리를 공차와 함께 하고, 공차 다이어리로 새해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공차의 겨울 시즌 한정 신메뉴는 컵 안쪽에 달라붙은 이탈리아산 고급 크로칸트 초콜렛을 와그작 부셔먹는 재미를 더한 스무디 2종과 제주 녹차 밀크티, 흑임자에 블랙티와 펄을 더한 밀크티이다. 겨울 신메뉴 4종은 출시 1주만에 21만잔 이상 판매를 돌파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제주 그린 밀크티 + 펄’의 판매가 가장 높아  공차가 밀크티 전문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제주 그린 밀크티 + 펄’는 제주 유기농 녹차를 사용해 녹차의 깊고 진한 맛과 타피오카 펄이 들어 있어 씹는 맛까지 즐길 수 있는 밀크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