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 DK, 12월 31일 단독 연말 콘서트 ‘진심’ 개최…따뜻+훈훈한 무대 ‘기대 UP’
디셈버 DK, 12월 31일 단독 연말 콘서트 ‘진심’ 개최…따뜻+훈훈한 무대 ‘기대 UP’
  • 조혜리 기자
  • 승인 2019.12.0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K컴퍼니 제공
사진=DK컴퍼니 제공

그룹 디셈버의 멤버 DK(본명 한대규)가 연말 콘서트 ‘진심’을 통해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한다.
 
가수 DK의 단독콘서트 ‘진심’은 오는 31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SAC아트홀에서 오후 6시와 10시에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는 홀로서기를 시작한 디셈버 멤버 가수 DK가 직접 기획과 연출을 맡아 더욱 뜻깊은 무대가 될 예정이다.

DK는 이번 콘서트를 오롯이 자신의 팬들을 위해 준비했다. 콘서트 타이틀을 ‘진심’으로 정한 이유도 팬들에게 ‘진심’이 담긴 연말 선물을 전해주기 위함이라고. 이처럼 팬들을 향한 무한 애정을 내비친 DK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따뜻하고 훈훈한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 할 예정이다.

DK가 소속된 국내 최고 R&B 남성 듀오 그룹 디셈버는 노래 ‘여자는 나쁜 남자를 좋아한다’, ‘She’s gone’, ‘별이 될게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솔로로 나선 DK는 새 디지털 싱글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Feat. 메일(Mail))’를 발표, ‘2019 DK 세 번째 콘서트 ‘거짓말’’등을 개최하며 지속적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왔다.
매력적인 보이스로 보는 이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아 온 DK가 이번 콘서트에서 또 어떤 ‘레전드’ 무대를 선보일지 주목된다.

한편, 연말 감성이 가득 담긴 DK의 콘서트 ‘진심’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오는 10일 오픈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