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코도모, 대세 프로듀서 보이콜드 손잡고 컴백…6일 첫 EP 공개
소코도모, 대세 프로듀서 보이콜드 손잡고 컴백…6일 첫 EP 공개
  • 조혜리 기자
  • 승인 2019.12.0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미친 천재' 소코도모가 자신만의 감성을 노래로 그려낸다.

소코도모(sokodomo)는 지난 3일 오후 자신의 공식 SNS 채널에 첫 EP 'WWW.Ⅲ'의 타이틀 'TOO MUCH feat.Qim Isle (prod.BOYCOLD)' 티저를 공개했다. 그의 첫 EP는 오는 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소코도모는 티저에 직접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방 안에서 선글라스를 낀 채 혼자 앉아있거나, TV 속에 투영된 자신의 모습을 응시하고 있어 독특한 느낌을 더욱 배가시켰다. 또한 'TOO MUCH'라는 타이틀에 맞게, 'TOO MUCH MUCH MUCH'라는 훅(HOOK)이 중독성있게 반복돼 곡의 개성을 더하고 있다.

'WWW.Ⅲ'의 트랙리스트로도 화제를 모은 소코도모.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그의 첫 EP에는 총 일곱 곡이 담긴다.

이전부터 함께 작업하며 최상의 호흡을 보여준 프로듀서 sesåme(세사미)가 프로듀싱한 'NINJA MODE'와 'GO HOME feat. LáPamasaka'을 비롯해 대세 프로듀서 보이콜드와 함께 작업한 'West Side Cling(W.S.C) feat. Ugly Duck'과 타이틀곡인 'TOO MUCH feat. Qim Isle (prod.BOYCOLD)'까지.

소코도모는 여기에서 끝내지 않고, 'BIKE feat. KIRIN (prod.Bronze)', 'WANT LOVE? feat. SUMIN (prod. sesåme)', 'Good Life (prod. SOMDEF)'으로 첫 EP를 가득 채웠다. 뛰어난 실력의 피처링진들과 소코도모가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소코도모는 지난 4월 종영한 Mnet '고등래퍼3'에서 주목받았던 지원자. 방송 당시 본명인 양승호로 출연, 독특하면서도 독자적인 음악 세계를 무대 위에 펼쳐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이런 그가 자신의 정신세계를 담아냈다는 첫 EP에서는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음악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일명 '미친 천재' 소코도모의 첫 EP 'WWW.Ⅲ'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