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뷰티풀 팩터, 신제품 농축 프로바이오틱 ‘캡슐 크림’ 출시
더뷰티풀 팩터, 신제품 농축 프로바이오틱 ‘캡슐 크림’ 출시
  • 곽혜정 기자
  • 승인 2019.12.0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뷰티풀 팩터_캡슐 크림
더뷰티풀 팩터_캡슐 크림

국내 굴지의 패션기업 바바그룹에서 전개하는 스킨 프로바이오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가 피부유산균 젤과 크림 캡슐로 15일 동안 7가지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해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나게 가꿔주는 프로바이오틱 ‘캡슐 크림’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캡슐 크림’은 다양한 유산균 성분을 농축한 쫀쫀한 영양젤 속에 부드러운 부스팅 크림 캡슐이 들어 있는 독특한 형태의 스페셜 토탈케어 크림이다. 일회용 팩에 최적의 비율로 담긴 젤 속의 캡슐을 으깨어 혼합하는 순간 ‘바이옴 컨트롤™(Biome control)’이 활성화되면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 손상 방지는 물론,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특히, 더뷰티풀 팩터만의 노하우로 자체 개발한 성분인 9가지 프로∙프리바이오틱스의 복합체 ‘바이옴 컨트롤’이 1개입 기준 약 64만7천ppm고함량으로 함유돼 효능을 극대화했다.

2주간의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과 치밀도, 탄력과 피부톤, 눈가 주름 등 피부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인체적용시험 검사 결과 피부자극 0%로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4만5천원(0.2ml x 15팩)이며, 더뷰티풀 팩터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바바그룹의 코스메틱사업본부 김성수 총괄전무는 “더뷰티풀 팩터의 스페셜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캡슐 크림은 세안 후 하루 한 팩만으로도 지친 피부에 꽉 찬 영양감을 선사하는 스킵 케어 아이템”이라며, “프로바이오틱 트리트먼트 라인만의 독특한 포뮬라로 바쁜 일상 속에서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꿔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뷰티풀 팩터는 캡슐 크림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5일까지 더뷰티풀 팩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1만원 상당의 캡슐 크림 체험 키트(3개입)를 3천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스킨케어 5종 샘플까지 함께 무료 배송된다.

또한 캡슐 크림 체험 키트 구매 후 오는 18일까지 구매 후기를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더뷰티풀 팩터 공식 온라인몰 5천원 쿠폰을 100% 증정한다. 베스트 후기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JJ지고트 모바일 상품권(10명)과 8만 4천원 상당의 수분 보습 케어 3종 세트(10명)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12월 24일 당첨자발표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