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체성분 측정 가능한 ‘헬스케어 비데’ 출시
콜러노비타, 체성분 측정 가능한 ‘헬스케어 비데’ 출시
  • 곽혜정 기자
  • 승인 2020.01.13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러노비타 헬스케어 비데(BD-HD82M
콜러노비타 헬스케어 비데(BD-HD82M)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업계 최초로 리모컨에 체성분 측정 기능을 담은 프리미엄 비데 ‘헬스케어 비데(BD-HD82M)’를 선보인다.

노비타는 헬스케어 비데 출시를 기념해 13일부터 코스트코에서 단독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신제품을 가장 빠르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헬스케어 비데를 6만원 할인한다. 코스트코 할인 판매는 오는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이후 1월 안에 온라인, 대리점 등 판매처를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헬스케어 비데는 비데 리모컨을 통해 9가지 신체 지수를 측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별도의 시간이나 공간을 할애하지 않고 매일 찾는 화장실에서 단 몇 초 안에 체성분을 측정할 수 있다.

체성분 측정 시 리모컨에 3가지 대표 체성분(체지방, 근육, 수분) 측정 결과가 표시되며, 노비타 비데 어플리케이션 ‘My Novita’앱을 통해서 총 9가지 체성분 측정 결과를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앱에서는 사용자가 직접 체성분 목표인 ‘Goal’을 설정할 수 있어 지속적인 건강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현식 콜러노비타 마케팅본부 상무는 “헬스케어 비데가 제공하는 체성분 측정 값은 전문 기관 사용 제품과 근접한 정확도를 제공할 만큼 신뢰도가 높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하며 “매일 가는 화장실에서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바빠도 건강을 챙기고 싶은 직장인들은 물론 어르신들을 위한 명절 선물로도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헬스케어 비데와 함께 스파 비데의 코스트코 전용 모델 ‘BD-AM51N’을 5만원 할인 판매한다. 이를 통해 노비타의 인기 라인인 스파 비데를 1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게 해 가성비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