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예슬, ‘틱톡’으로 팬들과 적극 소통! ‘러블리’ 영상 공개
가수 강예슬, ‘틱톡’으로 팬들과 적극 소통! ‘러블리’ 영상 공개
  • 조혜리 기자
  • 승인 2020.02.2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강예슬 ‘틱톡’ 캡처
사진=강예슬 ‘틱톡’ 캡처

가수 강예슬이 SNS를 통해 팬들과 적극 소통에 나섰다.

가수 강예슬은 지난 26일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공식 계정을 통해 통통 튀고 러블리한 매력이 가득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강예슬은 ‘마카레나’ 노래에 맞춰 춤을 선보이고 있다. 보는 이들의 흥을 돋우는 동작과 강예슬 특유의 러블리하고 깜찍한 매력이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외에도 강예슬은 지난 1월 공식 계정을 오픈한 이후 다양한 콘셉트의 영상을 꾸준히 업로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또 다른 영상 속 강예슬은 배경 음악의 리듬에 맞춰 익살맞은 표정을 짓거나 귀여운 포즈를 취하며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 팬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특히 최근 게시한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 영상은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에서 강예슬은 마스크 쓰기, 30초 이상 손 씻기, 사람들 많은 곳 피하기 등의 안전 수칙을 설명하며 바이러스 예방에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다양한 방면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강예슬은 ‘트롯 Show 뮤지컬 트롯연가’(이하 ‘트롯연가’)를 통해 첫 뮤지컬 도전 소식을 전했다. 극 중 집을 떠난 엄마의 행적을 쫓다가 알게 된 클럽 ‘홀리데이’에서 엄마처럼 가수가 되기로 결심하는 가수 지망생 ‘영희’ 역을 맡은 강예슬은 간드러진 목소리와 풍부한 감성 연기로 관객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강예슬이 출연하는 뮤지컬 ‘트롯연가’는 오는 3월 31일(화) 서울 송파구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