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테린, 웹드라마 특별편 공개...4월 올리브영 행사 진행
리스테린, 웹드라마 특별편 공개...4월 올리브영 행사 진행
  • 곽혜정 기자
  • 승인 2020.04.03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슨앤드존슨의 구강청결제 브랜드 리스테린이 웹드라마 ‘리스테린X연플리(연애 플레이 리스트) 특별편’을 3일 공개했다.

리스테린이 인기 웹드라마인 연플리와 협업한 특별편은 등장인물들의 첫키스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여주인공이 준비한 리스테린 파우치를 두고 오면서 첫키스를 하기까지 발생하는 상황이 담겼다.

웹드라마에서 주인공이 사용한 리스테린 제품은 4가지 에센셜오일(유칼립톨·멘톨·티몰·살리실산 메틸)을 기반으로 한 구강청결제로 1회 30초 사용 시 입속 세균 99.9%를 제거하고, 그 효과를 12시간 지속하는 효능을 입증 받았다.

특히 리스테린은 최근 서울, 경기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20세~59세 남녀 240명을 대상으로 2주 동안 제품 사용성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97%가 ‘아침 입 냄새가 개선됐다’는 답변을 받았다.

이에 리스테린은 올바른 구강 청결 관리법을 통해 입 냄새를 개선하고 상쾌한 아침을 맞을 수 있도록 '자기 전 습관, 리스테린' 캠페인을 지난 1일 선보였다.

이와 함께 리스테린은 올리브영,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4월 한 달간 쿨 민트, 그린티 마일드, 헬씨 브라이트 750ml 품목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250ml 용량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리스테린은 구매 사은품으로 연플리 병따개, 스티커도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리스테린이 제작 지원한 '리스테린X연플리 특별편'은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