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포러스, 서울특별시 우수기업 브랜드 ‘하이서울브랜드’ 선정
애드포러스, 서울특별시 우수기업 브랜드 ‘하이서울브랜드’ 선정
  • 곽혜정 기자
  • 승인 2020.04.09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 '링크마인'을 서비스하는 (주)애드포러스(대표 이은현)가 서울산업진흥원의 우수 중소기업 인증사업인 '2020하이서울브랜드'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하이서울브랜드'는 우수한 기술력을 갖고 있는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이 공동으로 만든 브랜드다.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은 소비재, 산업재, 지원서비스 부문으로 약 900여 개의 기업이 등록되어 있으며, 이번 인증으로 애드포러스는 SBA 지원사업/국내외 사업의 브랜드, 마케팅과 참여 기업간 네트워킹, 해외진출 및 상장 등 정부의 실질적인 맞춤형 지원을 받게 된다.
 
(주)애드포러스 이은현 대표는 “서울특별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이 인증하는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의 책임감을 갖고 고객사/퍼블리셔와 파트너들이 만족할 수 있는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면서, “유럽, 동남아시아 등 다양한 해외 네트웍사 제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링크마인' 플랫폼 서비스의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높여가며, 큐브마인, 그린피 등의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 개발과 서비스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하이서울브랜드’ 신규기업 지정을 통해 다양한 인증기업간의 내외적인 교류를 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