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 빗썸 거래소 신규 상장 기념 사전 이벤트 성황리 종료
스트리, 빗썸 거래소 신규 상장 기념 사전 이벤트 성황리 종료
  • 곽혜정 기자
  • 승인 2020.04.21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트리가 빗썸 거래소 신규 상장을 기념해 진행한 사전 이벤트가 성황리 종료됐다
네스트리가 빗썸 거래소 신규 상장을 기념해 진행한 사전 이벤트가 성황리 종료됐다

블록체인 기반 보상 메신저 네스트리(Nestree)는 자체 유틸리티 토큰인 EGG 토큰이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 신규 상장한 것을 기념해 진행한 에어드랍 이벤트가 조기 종료됐다고 21일 밝혔다.

빗썸은 이번 신규 상장을 기념해 사전 이벤트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20일부터 2일간 진행됐다. 이벤트 마지막 날에는 6초만에 조기 마감되면서 모든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네스트리는 자체적인 유틸리티 토큰인 EGG 토큰을 활용해 커뮤니티의 성장과 활성화에 특화된 메신저로, 커뮤니티 관리자 및 참여자를 위한 보상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메신저와 탈중앙화 지갑 서비스를 지원하여 사용자들의 안전한 P2P 거래를 도와준다.

네스트리는 대형 거래소 빗썸 코리아에 상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상장을 통해 앞으로도 네스트리 메신저 이용자가 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블록체인 업계에서 안정적인 지위를 점하고 기업 성장의 발판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스트리는 블록체인 기반 커뮤니티에 특화된 메신저 서비스로 국내·외 10만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자체 개발한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를 지원해 사용자들의 간편하고 안전한 금융 거래를 돕고 있다. 또한 국내외 기업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및 블록체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