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캡슐, 핸드케어 디바이스 최초로 ‘LED 핸드마스크’ 기술 특허 등록
리즈캡슐, 핸드케어 디바이스 최초로 ‘LED 핸드마스크’ 기술 특허 등록
  • 박여현 기자
  • 승인 2020.05.12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통신기자재 등의 적합 등록 취득, 임상시험 통해 안정성과 기술력 인정
기술 특허를 받은 ‘LED 핸드 마스크’와 ‘앰플 포 핸드 앤 넥’
기술 특허를 받은 ‘LED 핸드 마스크’와 ‘앰플 포 핸드 앤 넥’

스페셜 스킨케어 전문기업 감성터치는 핸드케어 브랜드 ‘리즈캡슐(Leeds Capsule)’의 LED 핸드마스크 제조법이 4월 21일 특허청에서 기술 특허를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리즈캡슐의 LED 핸드마스크는 국내 최초이면서 유일한 핸드케어 디바이스로 핸드케어에 적합한 출력의 35개 LED에서 뿜어져 나오는 각 파장수치에 따라 4가지 모드로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감성터치는 이번에 특허받은 기술을 새로 출시되는 LED 핸드마스크들에 단계별로 적용할 예정이다. 최종 목표는 제품에 자체 데이터를 구축해 손을 스캔하면 현재 상태에 가장 적합한 LED 조사 프로그램을 추천해주는 프라이빗 핸드케어 서비스다. 감성터치는 LED 핸드마스크가 방송통신기자재 등의 적합등록 취득, 임상시험 등을 통해 제품의 안정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리즈캡슐은 이번 기술 특허 취득을 기점으로 핸드케어에 관심이 높아진 국내 시장을 공략하고 글로벌 시장으로 활동 범위를 넓힌다는 계획이다. 리즈캡슐은 현재 동화면세점에 입점을 마쳤으며 중국, 몽골과도 수출 계약을 완료했다.

감성터치 박소정 대표는 “국내 젤 네일 시장이 확대되고, 골프 등 야외 스포츠 및 활동으로 자외선 노출 시간이 늘어나면서 여성을 중심으로 손 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리즈캡슐의 높은 재구매율을 경쟁력으로 삼아 앞으로 스페셜 스킨케어 브랜드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