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 6월 한 달간 요기요에서 주문하면 최대 3000원 할인
카페 드롭탑, 6월 한 달간 요기요에서 주문하면 최대 3000원 할인
  • 이상규 기자
  • 승인 2020.06.0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드롭탑)
(사진제공=드롭탑)

드롭탑이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와 함께 6월 한 달간 매일 시원한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이번 배달 제휴 프로모션은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집이나 피크닉 장소에서도 간편하고 시원하게 드롭탑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스페셜티 커피는 물론 눈꽃빙수 ‘아이스탑’, 티에이드, 샌드위치 등 드롭탑의 전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오는 6월 30일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요기요 메인 화면의 ‘슈퍼레드위크’로 접속해 드롭탑 메뉴를 주문하면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원하는 드롭탑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누르면 자동 할인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이 불가하다.

아울러, 화요일을 제외한 나머지 요일에도 요기요 메인 화면의 ‘오늘만 할인’에서 드롭탑 전메뉴를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주문 방법은 위와 동일하다.

프로모션 진행 매장은 요기요 앱과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드롭탑 관계자는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어플을 통해 집에서 드롭탑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이 점차 늘고 있다”며 “지난 5월 셋째주에 요기요와 함께 진행한 카페위크 프로모션 기간에는 전주 대비 매출이 110%나 증가했을 정도”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앞으로도 고객들이 드롭탑 메뉴를 더욱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배달 제휴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드롭탑은 지난해 12월 요기요와 제휴를 맺고 주문 배달 서비스를 도입했다. 언택트 소비 문화에 힘입어 고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드롭탑은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해 배달 서비스 매장을 더욱 확대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