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뉴이스트 민현의 청량미 넘치는 여름 화보 공개
랑콤, 뉴이스트 민현의 청량미 넘치는 여름 화보 공개
  • 송준영 기자
  • 승인 2020.06.2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랑콤)
(사진제공=랑콤)

랑콤이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한 뉴이스트 민현의 다양한 화보컷, 백커버 컷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 민현은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청량미를 십분 뽐낸 모습이다. 특히 민현 특유의 깔끔하고 또렷한 이목구비가 여름 화보 컨셉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 역대급 화보컷을 완성했다. ‘쿨톤의 정석’ 같은 깨끗한 인상과 소년 같이 순수한 이미지로 임팩트 있는 백커버 컷 또한 완벽하게 만들어 낸 모습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백커버 속 밝고 화사한 그의 피부는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연출됐다. 그는 인터뷰에서 “오늘 촬영을 위해 종일 뗑이돌 파운데이션을 사용한 채 있었는데 신기하게 피부가 편안하다. 들뜸 없이 메이크업이 오랜 시간 지속돼 놀랐다.” 라고 칭찬하기도 했다.  

백 커버 외에 추가로 공개된 화보 컷 속에서 그는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뽐냈다. 그의 피부를 연출한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은 피부의 칙칙한 부분을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톤업 자외선 차단제로, 남녀노소 누구든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또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고 회사측은 말했다.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UV 엑스퍼트’ 라인은 랑콤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민현의 더 자세한 화보는 <데이즈드> 7월호와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