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핀, 루악오디오 플래그십 스토어 론칭 기념 CJ오쇼핑서 홈쇼핑 생방송 진행
델핀, 루악오디오 플래그십 스토어 론칭 기념 CJ오쇼핑서 홈쇼핑 생방송 진행
  • 이유림 기자
  • 승인 2020.06.2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루악오디오)
(사진제공=루악오디오)

루악오디오의 공식수입사 델핀이 루악오디오(ruarkaudio)의 플래그십 스토어 론칭을 기념하며 CJ오쇼핑을 통해 홈쇼핑 생방송과 미리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홈쇼핑은 6월 24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명품관에 론칭한 루악오디오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기념하며 준비됐다.

앞선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했던 만큼 이번 4차 생방송에서 또한 매진이 예상된다. 품절을 우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몰인 CJ몰을 통해 생방송과 비슷한 혜택으로 미리 주문할 수 있는 기획전 또한 준비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홈쇼핑 생방송과 미리 주문 이벤트에서는 국내외 셀럽들이 선택한 최상위 모델 R7 mk3, 플래그십 모델 R7을 축약해 디자인과 기능적 면모를 전부 갖춘 R5, CDP 기능을 겸비한 스테디셀러 R4 mk3, 와이파이 스피커 R2 mk3, 레스토랑, 카페 스피커로 최적화된 무선 스피커 MRx, 글로벌 매거진의 극찬을 받는 스테레오 액티브 스피커 MR1 mk2, 블루투스 스피커 겸 라디오 R1 mk3 전 라인업을 모두 구매할 수 있다고도 덧붙였다.

루악오디오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받은 사랑의 결실로 에비뉴엘 명품관에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론칭하게 됐다”며 “코로나19 여파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이례적인 혜택을 준비했으니 즐거운 홈캉스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생방송 일자는 7월 초·중순으로 예정 되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