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미항공우주국 NASA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출시
케이스티파이, 미항공우주국 NASA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출시
  • 곽혜정 기자
  • 승인 2020.07.16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ASA x CASETiFY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블랙 미러 케이스
사진=NASA x CASETiFY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블랙 미러 케이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NASA에서 영감받은 컬렉션을 출시한다.

나사(NASA)의 ‘더 미트볼’과 같은 아이코닉한 모티브와 최근 다시 돌아온 ‘더 웜’ 로고를 모티프로 한 스페셜 에디션은 7월 30일 케이스티파이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의 첫 우주 미션으로 선보이는 풀 컬렉션이다. 컬렉션을 통해 지난해 60주년을 맞이한 나사에서 영감을 받은 16개의 새로운 디자인을 공개할 예정이다. 나사의 시그니처인 액세스 배지, 미션, 우주 왕복선의 설계도 등을 담은 디자인은 케이스티파이가 최초로 선보이는 블랙 미러 케이스와 최근 가장 인기가 많았던 퍼피 케이스를 비롯한 아이폰 케이스, 애플 워치 밴드, 맥북 케이스 등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로 출시된다.

케이스티파이의 CEO이자 공동 창립자 Wes Ng는 “선진 기술과 탐험에 있어서 NASA만큼 좋은 영감의 원천은 없다. 우리는 NASA의 엠블럼을 진정한 케이스티파이 스타일로 재조명했다”며 60년 이상된 우주국의 탐험과 발견에 경의를 표했다.

이번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의 크리에이티브 프로그램인 Co-Lab의 하나로, 케이스티파이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한정판 컬렉션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케이스티파이 오프라인 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