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레이첼-진솔, 한여름 매력 가득 품었다…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에이프릴 레이첼-진솔, 한여름 매력 가득 품었다…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 조혜리 기자
  • 승인 2020.07.24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DSP미디어
사진제공=DSP미디어

컴백을 앞둔 그룹 에이프릴의 레이첼과 진솔이 여름의 매력을 한가득 품었다.

DSP미디어는 24일 0시 에이프릴의 공식 SNS 채널에 레이첼과 진솔의 여름 스페셜 싱글 'Hello Summer'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한 콘셉트 포토와 같이, 레이첼과 진솔도 싱그러운 매력을 머금고 '글로벌 파인에플'을 만났다. 수영장 컷을 통해 여름의 청량함을 표현했으며 또 다른 콘셉트 포토에선 파티룸의 설렘을 전달, 성큼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에이프릴은 이날 레이첼과 진솔을 끝으로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오는 26일에는 단체 콘셉트 포토와 'Summer in APRIL'의 세 번째 비디오, 그리고 27일과 28일에는 'Now or Never'의 뮤직비디오 티저로 팬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에이프릴은 29일 여름 스페셜 싱글 'Hello Summer'를 발표하고 'Now or Never'로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 신곡은 한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매력이 가득한 것으로 알려져, 밝고 활기찬 에이프릴만의 여름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에이프릴은 컴백 당일 오후 6시10분 V라이브를 통해 'Summer in APRIL : Hello Summer'를 열고 전 세계 '파인에플'과 인사를 나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