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펜, 올리브영에서 ‘여름 남성 향수’ 2종 8월 한 달간 할인 판매
그라펜, 올리브영에서 ‘여름 남성 향수’ 2종 8월 한 달간 할인 판매
  • 곽혜정 기자
  • 승인 2020.07.2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남성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이 8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여름 남성 향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남성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이 8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여름 남성 향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남성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이 8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여름 남성 향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그라펜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더운 여름, 상쾌하고 활기찬 남성을 만들어 줄 ‘여름 베스트 향수 2종’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행사 대상은 ‘그라펜 오 드 퍼퓸’과 ‘그라펜 아쿠아보 오 드 퍼퓸’이다.

그라펜 오 드 퍼퓸은 향기 지속력이 3~5시간인 ‘오 드 뚜왈렛’과 달리 향이 6시간 이상 지속되는 ‘오 드 퍼퓸’으로 지속력과 가성비를 한 번에 잡은 향수로 평가받는다.

대표적으로 ‘그라펜 딜라이트 오 드 퍼퓸’은 샤워 후 상쾌한 느낌이 온종일 지속되는 향수로 누구에게나 익숙한 비누 향이 은은하게 풍겨 여성도 함께 쓸 수 있는 향수라는 점이 특징이다. 출시와 함께 올리브영 베스트 향수에 오른 제품으로 이번 8월 특별 할인에 나선다.

‘그라펜 아쿠아보 오 드 퍼퓸’은 활기찬 시트러스 향이 계속되는 향수로 여름 남성의 유쾌함을 풍기는 것이 특징이다. 2019년 ‘빈지노 향수’로 실시간 검색 1위에 올라 화제가 되기도 했다.

두 제품 모두 8월 한 달간 특별 할인 가격으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그라펜은 올여름 남자에게 어울리는 인기 제품을 모아 특가로 구성한 할인 행사를 통해 우리 브랜드에 지속해서 관심과 사랑을 주신 소비자들과는 혜택을 나누고 신규 소비자들에게는 그라펜 제품을 알릴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그라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