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히든싱어6', 본방송보다 1시간 먼저 오는 스페셜한 쇼?
JTBC '히든싱어6', 본방송보다 1시간 먼저 오는 스페셜한 쇼?
  • 박유나 기자
  • 승인 2020.07.30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JTBC '히든싱어6'
사진제공 = JTBC '히든싱어6'

JTBC ‘히든싱어6’(기획 조승욱, 연출 홍상훈 신영광)가 여섯 번째 시즌을 간절히 기다리는 시청자들을 위해 네이버NOW와 함께 ‘히든싱어6 스페셜쇼’를 준비했다.

‘히든싱어’ MC 전현무가 변함없이 진행을 맡은 ‘히든싱어6 스페셜쇼’는 ‘히든싱어6’ 첫 방송이 시작되는 7월 31일 금요일 오후 9시보다 1시간 앞선 오후 8시 네이버NOW를 통해 1화를 선보인다. 이어 일주일 뒤인 8월 7일 금요일 오후 8시, 마찬가지로 본 방송보다 1시간 빨리 2화를 방송한다.

1화 게스트로는 ‘히든싱어’ 시리즈의 기획을 맡아온 JTBC 조승욱 예능국장과 ‘히든싱어6’를 비롯해 다양한 음악예능으로 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노윤 작가가 출연한다. 또 MC 전현무와 제작진이 생각하는 ‘히든싱어’의 레전드 무대 TOP3와 그 뒷얘기도 공개된다. ‘히든 토크’ 코너에서는 ‘히든싱어’에 대한 시청자 Q&A와 본방 관전 포인트 또한 만날 수 있다.

8월 7일 방송되는 ‘히든싱어6 스페셜쇼’ 2화에는 JTBC ‘팬텀싱어3’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그룹 라포엠이 게스트로 나선다. 라포엠은 평소 ‘히든싱어’의 팬으로, 이날 스페셜쇼를 통해 시즌6의 시작을 축하하며 직접 모창에도 도전한다. 또 지난 ‘히든싱어’의 미션곡을 다시 듣고 원조가수와 모창능력자를 구별하는 ‘히든 스테이지’ 코너도 선보인다. 라포엠이 멤버별로 부르는, 기대되는 원조가수의 대표곡 또한 무반주로 들어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첫 원조가수와의 설레는 전화 연결도 예정돼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치를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

네이버NOW와 함께하는 ‘히든싱어6 스페셜쇼’는 7월 31일 금요일 오후 8시, JTBC ‘히든싱어’ 여섯 번째 시즌은 7월 31일 금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