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순백의 티저 이미지 공개…'의문의 열매' 숨은 메시지는?
드림캐쳐, 순백의 티저 이미지 공개…'의문의 열매' 숨은 메시지는?
  • 조혜리 기자
  • 승인 2020.07.3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드림캐쳐컴퍼니
사진제공=드림캐쳐컴퍼니

그룹 드림캐쳐가 새로운 세계의 문을 열었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30일 공식 SNS 채널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의 첫 번째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를 만났다.

티저 이미지 속 드림캐쳐는 순백의 의상으로 특별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멤버 개개인의 개성은 물론, 사진에 등장하는 의문의 검은 열매들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당 열매는 드림캐쳐의 새로운 스토리를 암시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드림캐쳐는 오는 8월 4일까지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개인 티저 이미지로 팬들을 찾아간다. 이어 8월 5일과 6일에는 드림캐쳐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통해 새로운 색깔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8월 7일부터는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드림캐쳐 컴백 앨범의 정보를 엿볼 수 있는 콘텐츠가 공개된다. 8월 10일에는 리릭 스포일러가, 11일에는 새로운 미니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인썸니아'를 만날 예정이다.

이와 함께 8월 12일과 14일에는 베일에 싸인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인썸니아'를 초대하며, 이 가운데 13일에는 타이틀곡 댄스 프리뷰가 드림캐쳐의 새로운 퍼포먼스를 품고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드림캐쳐는 오는 8월 17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