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썬더볼트3 독 코어’ 출시… '썬더볼트3 독' 제품군 완성
벨킨, ‘썬더볼트3 독 코어’ 출시… '썬더볼트3 독' 제품군 완성
  • 박상원 기자
  • 승인 2020.08.03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벨킨)
(사진제공=벨킨)

벨킨이 썬더볼트3 독 코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벨킨의 썬더볼트3 독 제품군에는 썬더볼트3 독 코어와 썬더볼트3 독 프로가 있다.

회사에 따르면 썬더볼트3 독 코어는 업계 최초의 썬더볼트 이중 전원을 인증 받은 독 제품으로, 썬더볼트3 기술로 구현되는 뛰어난 속도, 높은 화질 및 탁월한 성능 등의 이점을 맥 및 윈도우 노트북에 제공한다.

썬더볼트3 독 코어는 벨킨의 다른 독 관련 제품군과 마찬가지로, 빠른 전송 속도를 지원하고 하나의 케이블을 이용해 노트북과 주변장치를 연결해 준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작은 사이즈이기에 사용자는 책상 위에 불필요한 케이블을 줄일 수 있다.

또 벨킨의 썬더볼트3 독 제품군은 USB-C 타입의 노트북과 모니터, 프로젝터, 외장하드 드라이브 및 이더넷과 같은 장치를 매끄럽게 연결한다. 더불어 모든 장치에 빠른 속도와 쉬운 연결을 지원하므로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든지 간에 장치 간 연결에 대한 걱정 없이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벨킨의 제품관리 담당자인 존 뢰프케(Jon Roepke)는 “벨킨의 썬더볼트3 독과 어댑터는 가정에서나 미래의 하이브리드형 근무 공간 어느 곳에서든 원격 근무자가 사용하기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벨킨 제품들은 USB-C 타입 기기의 높은 생산성 유지를 가능하게 한다” 라며 “인텔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세계 최고의 연결성과 성능 및 호환성을 제공함으로써 효율적인 업무에 대한 비전을 실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