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엘, 선케어 전속 모델로 배우 고은아 발탁
자이엘, 선케어 전속 모델로 배우 고은아 발탁
  • 이유리 기자
  • 승인 2020.08.20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자이엘)
(사진제공=자이엘)

자이엘이 배우 고은아를 선케어 라인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자이엘의 새로운 얼굴이 된 고은아는 아이돌 그룹 엠블랙 출신인 동생 미르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서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 ‘방효진’의 일상을 공개하며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자이엘 마케팅 담당자는 “고은아는 일반인 ‘방효진’과 연예인 ‘고은아’의 모습을 오가며 단순한 아름다움이 아닌 건강한 파인 뷰티를 추구하는 자이엘의 정체성과도 잘 맞아 떨어져 쉽고 편안한 피부표현을 돕는 선케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은아도 자이엘이 추구하는 파인 뷰티와 메시지에 공감, 제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모델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고 밝혔다.

자이엘은 선케어 라인 모델 선정을 기념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피네 선CC 2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고은아를 내세워 화보 촬영, 유튜브 방송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자이엘에 따르면 고은아가 모델로 나서는 피네 선CC는 자외선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만능 선크림이다. 이 제품은 자이엘이 개발 및 특허 등록을 마친 마이크로 배리어를 함유하여 사계절 내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마이크로 배리어는 자이엘 독자 원료인 자이엘라이트와 아미노산의 결합체로 피부 속에 미세먼지가 침투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막는다.

CC기능이 결합된 피네 선CC는 피부 톤 정리 및 톤업 효과가 특징이다. 쫀쫀하고 가볍게 밀착돼 프라이머나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하며, 별도 파운데이션 없이 선CC 하나만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알레르기 주의성분을 배제해 순한 성분으로 구성됐으며, 저자극 테스트(24hr 0.0)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의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분 함량이 높아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으로 남녀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