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전문매체 맥스무비, 창립 21주년 기념 리뉴얼 이벤트 진행
영화전문매체 맥스무비, 창립 21주년 기념 리뉴얼 이벤트 진행
  • 조혜리 기자
  • 승인 2020.08.24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전문매체 맥스무비(MAX MOVIE)가 창립 21주년을 맞아 홈페이지 리뉴얼을 완료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전했다.

오는 31일까지 맥스무비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새 단장을 축하하는 메시지와 함께 맥스무비를 통해 읽고 싶은 기사에 관련된 의견을 자유롭게 남기면 된다.

맥스무비는 추첨을 통해 고준희가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럭셔리 헤어 솔루션 페리엔(Féerien) 주얼 볼륨 샴푸&컨디셔너 기프트 박스와 영화 티켓 교환권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맥스무비 공식 SNS(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맥스무비_리뉴얼_축하합니다' 해시태그와 함께 인생 영화를 소개하는 글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티켓 교환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맥스무비는 1999년에 설립된 영화전문매체로, 국내 최대 영화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국내외 영화 정보와 뉴스 콘텐츠를 제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0년 '맥스무비 매거진'을 창간하고 한국영화계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으며 한국 영화와 성장을 함께해온 맥스무비는 '대한민국 No.1 영화 전문 매거진'으로 재도약하기 위한 만반의 채비를 갖추고 이번 리뉴얼로 새 출발을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