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웍스 에셜론 시계캠코더, 휴대용 CCTV로 사용하는 이용자 증가
이시웍스 에셜론 시계캠코더, 휴대용 CCTV로 사용하는 이용자 증가
  • 최윤지 기자
  • 승인 2011.06.29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과 성능,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아 큰 인기

이시웍스 에셜론 시계캠코더, 휴대용 CCTV로 사용하는 이용자 증가

-패션과 성능,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아 큰 인기

요즘 길거리를 걸어다니기도 무서운 세상이 되어버렸다. 지하철 막말남, 할머니 폭행 등으로 생활 속의 위험상황을 대처하기 위해 나온 상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시웍스(대표 김재광)는 패션과 성능,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에셜론 md-80e의 새로운 모델 시계 캠코더를 출시했다. 그 동안 초소형 캠코더는 중요한 업무나 계약시에 부당한 결과를 방지하기 위한 증거보존용으로 사용되었지만, 하소연하기 힘든 직장생활에서의 차별, 성폭력이나 추행, 스토킹 등의 위험으로 휴대용 CCTV로 사용하기 위한 여성 사용자들도 늘고 있는 추세다.

뿐만 아니라 초소형 캠코더나 초소형 카메라는 레저활동을 하면서 자신의 모습을 촬영할 수가 있고 자전거, 오토바이 등의 간이 블랙박스로도 사용할 수가 있다.

캠코더 전용 CPU로 탑재하여 안전성을 높였으며 30m방수처리가 되어있어 수중레포츠 활동에도 무리 없는 촬영을 할 수 있다.

에셜론 메탈이 남성이미지라면 블루, 핑크, 블랙의 다양한 컬러의 가죽 스트랩이 달린 모델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에셜론 ‘아이마시’ 모델은 골드와 블랙의 세련된 조화와 성능의 우수성으로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소비자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에셜론 ‘아이마시’ 모델은 골드와 블랙의 세련된 조화와 성능의 우수성으로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소비자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시웍스는 시계캠코더 md-80e뿐만 아니라 국내최초의 레져용 직촬 캠코더인 md-80s로 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블루투스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md-80b, LCD액정이 탑재된 HD(720p)고화질 차량용 블랙박스, 에셜론R01로 블랙박스 시장에도 진출하였다.

출처: 이시웍스

홈페이지: http://ecwox.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