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랩 시리즈(LAB SERIES)가 배우 장기용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31일 밝혔다.
랩 시리즈는 끊임없이 새로운 역할에 도전하며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장기용의 이미지가 남성 피부를 위해 혁신을 거듭하는 랩 시리즈의 브랜드 모델로서 적합하다고 판단해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랩 시리즈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Hydration on Impact’ 화보에서 장기용은 랩 시리즈의 수분 충전 3-STEP ‘레스큐 워터 시리즈’ 제품과 함께 했으며, 랩 시리즈와 장기용이 함께한 화보는 남성 패션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 2020년 10월호에서 추가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화보 속 장기용이 선보인 ‘레스큐 워터 시리즈’는 젤 클렌저, 워터 로션, 에멀전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 랩 시리즈의 베스트 셀러인 ‘레스큐 워터 로션’과 같은 라인이다. 특히 레스큐 워터 에멀전은 한 번 사용 시 72시간까지 강력한 수분감을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품에는 랩 시리즈만의 독자적인 하이드라 투 지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마치 피부에 수분 자석이 있는 것처럼 주변 환경과 피부 속으로부터 수분을 끌어당기고 외부로부터 피부의 수분을 지켜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