랍코리아, 주력 제품 리뉴얼… "ESS 시장 지배력 확대 나선다"
랍코리아, 주력 제품 리뉴얼… "ESS 시장 지배력 확대 나선다"
  • 윤혜영 기자
  • 승인 2020.09.06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랍코리아)
(사진제공=랍코리아)

랍코리아는 주력 모델인 'LAPP KABEL ESS FLEX'의 제품명을 ‘ÖLFLEX DC ESS SC’로 바꾸고 신재생 에너지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제품명 변경으로 랍그룹의 대표 브랜드 ‘ÖLFLEX’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면서 시장 공략에 새로운 동력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랍코리아에 따르면 회사는 화재 등 ESS 업계에서 고질적으로 지적됐던 문제를 해결하고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 개발로 ESS에 대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랍코리아는 이번에 리뉴얼한 ÖLFLEX DC ESS SC는 난연성이 높아 화재에 강한 게 특징인데, 이 제품은 난연성(IEC 60332-1-2)과 화염 전파력(IEC 60332-3-24) 기준을 만족해 영하 40℃~영상 125℃의 극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오일, 오존, 자외선(UV) 저항력이 강하고 내구성도 높은 것도 장점이며, 그룹 세계 각지 현장에 원활한 수급이 가능하도록 ÖLFLEX DC ESS SC 물량 관리에 각별히 신경 쓸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랍코리아 이광순 대표는 “점점 직류(DC)로 변해가는 신재생 에너지 관련 인프라의 효율을 올리기 위해 랍코리아는 단순 부품 제조에서 벗어나 전체 신재생 에너지 시장에서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며 “높은 안정성과 작업성을 입증해온 랍코리아는 다시 한 번 ESS 케이블을 통해 프리미엄 케이블 솔루션 기업으로서 글로벌 입지를 다지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