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파 신예 박완, 영화 ‘양식인어’ 여주인공 캐스팅...‘현대판 인어공주’ 도전!
개성파 신예 박완, 영화 ‘양식인어’ 여주인공 캐스팅...‘현대판 인어공주’ 도전!
  • 박유나 기자
  • 승인 2020.09.1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티앤아이컬쳐스
사진제공=티앤아이컬쳐스

강렬한 개성을 지닌 배우 박완이 영화 ‘양식인어’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돼, ‘현대판 인어공주’에 도전한다.

박완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최근 박완이 오승연 감독의 새 영화 ‘양식인어’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히며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양식인어’는 ‘바람이 난 왕자를 만약 인어공주가 죽였다면, 행복했을까?’라는 궁금증으로 동화 ‘인어공주’를 현대판으로 비튼 이야기를 담는다. 박완은 오랜 남자친구에게 낚시터의 물고기처럼 방치된 듯한 느낌을 품고 있는 여주인공 ‘이아리’ 역할을 맡아, 처절한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박완은 올해 초 터보 출신의 김정남, 베리굿 세형, 전원주 등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귀신과 산다’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여배우이다. 강렬한 개성과 다채로운 사투리를 겸비해, 최근에는 배인혁 전혜원 이정민 등의 열연으로 화제 속에 종영한 웹드라마 ‘키스요괴’, 장유 감독의 영화 ‘어게인-바람의 언덕’에도 출연했다.

박완이 현대판 인어공주에 도전할 영화 ‘양식인어’는 하반기에 촬영을 시작한다.

Tag
#박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