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애플 기기 전용 프라이버시 강화유리 대거 공개
벨킨, 애플 기기 전용 프라이버시 강화유리 대거 공개
  • 윤혜영 기자
  • 승인 2020.09.1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벨킨)
(사진제공=벨킨)

벨킨은 맥북 전용 스크린포스 강화유리 필름을 비롯해 여러 애플 기기에 적합한 프라이버시 강화유리를 대거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벨킨은 지난 8월 맥북 전용 스크린포스 트루 프라이버시 강화유리 필름을 국내 출시한 바 있다.

벨킨에 따르면 아이폰 전용 스크린포스 프라이버시 강화유리는 프리미엄 강화유리 소재로 제작된 인비지글라스 울트라(InvisiGlass Ultra)와 템퍼드글라스(Tempered Glass)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모두 9H의 높은 경도로 제작되어 외부 충격으로부터 화면을 보호하면서도 실제 액정과 흡사한 투명도를 유지한다.

이어 벨킨은 아이패드의 다양한 모델을 지원하는 스크린포스 템퍼드 강화유리 필름도 함께 선보였다. 0.29mm의 얇은 프리미엄 강화유리 소재로 제작되어 터치에 정확하게 반응하며 오리지널 스크린과 동일한 촉감을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네이버 공식몰, 11번가, 지마켓, 옥션, 티몬, 위메프, 쿠팡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비지글라스 울트라 프라이버시 제품을 구매하면, 전용기계를 이용한 전문적인 부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에는 셀프로 손쉽게 부착이 가능한 이지 얼라인 트레이를 함께 제공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