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다우오피스 할인 이벤트 진행
다우기술, 다우오피스 할인 이벤트 진행
  • 박상원 기자
  • 승인 2020.09.23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다우기술)
(사진제공=다우기술)

다우기술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면서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를 전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우기술에 따르면 이번 바우처 지원사업으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은 다우오피스를 최대 9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다우오피스 20인 기본 패키지의 경우 월 4만원에서 최대 월 4000원에 이용 할 수 있으며, 단독 서버를 사용하는 클라우드설치형은 50인 기본 패키지 기준으로 월 35만원에서 최대 월 3만5000원에 도입이 가능하다.

다우기술의 통합메일보안 솔루션 ‘테라스메일시큐리티’도 최대 90% 할인된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다. 테라스메일시큐리티는 스팸·바이러스 차단, APT 공격 방어 등 메일 보안 관련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공용 서버를 사용하는 클라우드 공유형의 경우 월 5만원에서 최대 월 5000원에, 클라우드 단독형의 경우 월 15만원에서 최대 월 1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다우오피스는 "앞으로 기업 내 재택근무는 더욱 확장될 수밖에 없는 추세라며 올해 정부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비대면 서비스 지원 사업을 적극적으로 진행하는 가운데 이번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빠른 신청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