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 쌀쌀한 가을 맞춤 ‘시그니처 티 4종’ 출시
카페 드롭탑, 쌀쌀한 가을 맞춤 ‘시그니처 티 4종’ 출시
  • 김민주 기자
  • 승인 2020.09.24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드롭탑)
(사진제공=드롭탑)

드롭탑이 쌀쌀한 가을에 어울리는 신메뉴로 ‘시그니처 티’와 디저트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드롭탑에 따르면 타 브랜드와 차별화를 내세우기 위해 자체적으로 개발한 시그니처 티 4종인 빅토리아 실론 티, 블루밍 루즈 티, 빅토리아 실론 티 라떼, 루이보스 피치 티를 선보인다.

빅토리아 실론 티는 드롭탑의 시그니처 블랙티로 스리랑카 5대 홍차 중 하나인 ‘캔디’ 홍차 베이스에 딸기향을 블렌딩했다. 시그니처 허브티로 선보일 블루밍 루즈 티는 루이보스에 히비스커스, 무화과, 석류 등 달콤한 과일을 블렌딩했다.

빅토리아 실론 티 라떼와 루이보스 피치 티는 각각 빅토리아 실론 티와 블루밍 루즈 티를 베이스로 해 완성한 가을 시즌 맞춤 메뉴다. 빅토리아 실론 티 라떼는 빅토리아 실론 티의 딸기향과 우유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루이보스 피치 티는 블루밍 루즈 티를 베이스로 복숭아 과즙을 ‘티베리에이션’한 음료다.

시그니처 티와 즐길 수 있는 ‘나를 위한’ 디저트 메뉴로 영국식 스타일의 새로운 스콘도 소개하며, 크랜베리 아몬드 스콘은 아몬드와 크랜베리가 조화를 이룬다. 생크림 스콘은 생크림과 버터의 고소함에 포슬포슬한 식감이 더해져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드롭탑 관계자는 “국내 티 시장이 점차 확대되면서 소비자들의 음료 수준이 높아짐에 따른 트렌드를 메뉴 개발에 반영했다”며 “계절감을 살릴 수 있는 메뉴로 소비자를 공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