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 공기청정기 3C’ 한글판 국내 출시… 사전판매 이벤트 실시
샤오미, ‘미 공기청정기 3C’ 한글판 국내 출시… 사전판매 이벤트 실시
  • 이유림 기자
  • 승인 2020.10.1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무천테크놀로지)
(사진제공=무천테크놀로지)

무천테크놀로지가 샤오미 ‘미 공기청정기 3C’의 한글판을 최초로 출시하고, 첫 출시를 기념해 한정수량 할인 이벤트까지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샤오미 미 공기청정기 3C는 미 에어 3H와 동급 스펙이면서도 더 저렴한 가성비를 내세운 모델이다. 고효율 3층 필터링을 자랑하는 13급 HEPA 필터를 장착했으며, 전방위 360° 에어홀 시스템으로 어느 방향에서든 자유롭게 흡입하고 토출하는 점이 큰 특징이다.

공기청정기의 기본인 공기정화 능력 역시 뛰어나 시간당 320m³의 청정 공기 공급률(CADR)을 자랑하며, 분당 5m³의 공간에 청정 공기를 전달한다.

또 고정밀도 레이저 센서로 필터 속도를 현재 환경에 맞게 자동으로 변환할 수 있으며 미지아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AI 음성인식 기능을 갖춘 지능 제어 시스템을 지원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무천테크놀로지는 샤오미 공식 파트너로서 미 공기청정기 3C 정식 출시를 맞아 15일부터 19일까지 미 공기청정기 3C를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15일부터 19일까지 미 공기청정기 3C를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 에어 HEPA 필터 그리고 미 밴드5 한글판을 각 50세트씩 깜짝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26일 문자로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무천테크놀로지는 샤오미 미 공기청정기 3C가 기존 미 에어3H 모델의 동급스펙을 3C의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할 정도로 가성비를 획기적으로 높였으며, 앞으로 다양한 샤오미 및 샤오미 생태계 제품에 관한 다양한 소식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