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핀홀딩스, 가상자산으로 결제 가능한 여행사 ‘아스타투어’ 공동 설립
코핀홀딩스, 가상자산으로 결제 가능한 여행사 ‘아스타투어’ 공동 설립
  • 윤혜영 기자
  • 승인 2020.10.19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핀홀딩스)
(사진제공=코핀홀딩스)

아스타투어는 2020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 00명을 공개 채용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지원 부문은 세일즈 앤 마케팅, 상품 개발 기획, 관리 지원 부문이며 지원 자격은 초대졸 이상 기졸업자로 학력, 전공, 성별, 나이 제한이 없다. 다만 아스타투어 지점이 있는 강원도 정선에서 거주 및 근무를 할 수 있어야 하며 이 지역 외 거주자에게는 사택을 제공한다.

항공, 여행업 경력자와 중국어 가능자를 우대하며 모두 해외여행이나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접수는 구직 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할 수 있으며 합격자를 대상으로 서류 전형, 1차 면접을 진행하며 필요하면 2차 면접도 할 수 있다. 수시 채용으로 충원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채용은 코로나19 사태가 길어지며 여행 관련 업계가 고사 위기에 처한 가운데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기 위한 활동의 하나다.

해외여행에서 국내 여행으로 눈을 돌린 여행객들의 수요와 해외 시장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 강원도권 관광자원들을 집중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아스타투어는 강원도 관광지와 맛집, 숙박지 등 다양한 정보와 항공권, 호텔, 투어, 입장권 등 각종 여행 상품을 원스톱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스타투어는 중국 제휴 인프라와 IT를 접목해 최대 방한 관광 시장인 중국인 고객 유치를 통해 지역 경제와 여행 산업 활성화를 도모하며 국내 연예 기획사와 협력해 다양한 기획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스타투어는 코로나19 여파로 1년 새 국내 여행사 1000여곳이 문을 닫은 시점에 여행사를 오픈이 가능하겠냐는 의견도 있었지만, 강원도의 관광 자원을 해외에 알리는 콘텐츠를 만들고 온라인으로 전파하며 코로나가 회복되는 시점에 본격적인 온, 오프라인 마케팅을 개시하기 위해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