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배우 송혜교 선정
미샤,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배우 송혜교 선정
  • 송준영 기자
  • 승인 2020.10.21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미샤)
(사진제공=미샤)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미샤는 배우 송혜교를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에 다르면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미샤의 2020 겨울 캠페인은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A journey to self-discovery)”이라는 컨셉으로,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숨 고르기를 하며 본연의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담아냈다.

이번 캠페인 속 미샤의 2020 겨울 컬렉션은 우아한 실루엣(미샤핏)과 원피스, 코트 등 데일리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미샤는 런칭 이후 카르멘 카스부터 안젤라 린드발, 라켈 짐머만, 나탈리아 보디아노바까지 수많은 세계적인 슈퍼 모델들과 함께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아름다운 여성상을 보여주었다. 여기에 새로운 뮤즈 송혜교와의 만남을 통해 패션을 넘어 여성 궁극의 아름다움을 구현하고자 하는 심미안적 브랜드 철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