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투썸벨 보드게임’ 출시
투썸플레이스, ‘투썸벨 보드게임’ 출시
  • 송준영 기자
  • 승인 2020.10.2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할로윈을 앞두고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즌 스페셜 MD ‘투썸벨 보드게임’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할로윈, 빼빼로데이 등이 있는 시즌을 맞아, 달콤함과 즐거움을 상징하는 ‘초콜릿’을 테마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투썸벨 보드게임’은 국민 보드게임으로 불리는 ‘할리갈리’를, 투썸을 상징하는 색상과 초콜릿 케이크 등 투썸의 인기 디저트 이미지를 활용해 새롭게 디자인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게임으로,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홈파티나 가을 캠핑, 피크닉에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투썸벨 보드게임은 투썸의 상징색인 붉은색의 벨이 포함된 ‘기본레드형’과, 달콤함을 담은 초콜릿 색상의 벨이 들어 있는 ‘초콜릿형’ 2종류로 제작됐다. 투썸의 인기 디저트 5종과 아메리카노 일러스트가 그려진 카드가 함께 구성됐다.

투썸벨 보드게임은 초콜릿 케이크 또는 디저트와 함께 구매 시 정가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대상은 ▲초콜릿 애프리콧 무스(홀/피스) ▲벨지안 멜팅 가나슈(홀/피스) ▲클래식 가토 쇼콜라(홀/피스) ▲핑키초키 도넛 케이크(피스) ▲트리플 초콜릿 무스(홀/피스) ▲화이트 포레스트 생크림(홀) ▲블랙 포레스트(홀)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홀)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초콜릿 크로캉 롱 슈 ▲초콜릿 크렘슈다. 

투썸은 이와 함께, 다음 달 11일까지 모바일투썸 앱의 사전 주문 기능 ‘투썸오더’로 8,000원 이상 주문 시, 초콜릿 디저트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신제품 ▲초콜릿 애프리콧 무스(피스)를 비롯한 초콜릿 디저트 8종 대상으로 사용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시즌 테마와 투썸의 인기 디저트로 꾸민 ‘투썸벨 보드게임’과 함께 이번 할로윈, 소중한 사람들과 초콜릿처럼 달콤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