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보' IPTV 오늘(27일) 공개...가을 극장가 흥행 1위작 안방에서 만난다
'담보' IPTV 오늘(27일) 공개...가을 극장가 흥행 1위작 안방에서 만난다
  • 조혜리 기자
  • 승인 2020.10.2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사진=CJ엔터테인먼트)

영화 '담보'를 안방극장에서 만난다.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과 최근 아역계 샛별로 떠오른 박소이의 찐가족 같은 케미가 돋보이는 힐링 무비 '담보'(감독 강대규)가 오늘 10월 27일(화)부터 IPTV와 디지털 케이블 TV를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로 상영한다.

추석 연휴를 앞둔 지난 9월 29일 개봉한 영화 '담보'는 가을 극장가에서 최다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전 연령대 관객들에게 공감을 불러 일으킨 유쾌한 재미와 따뜻한 스토리로 개봉 후 많은 호평을 받으며, 주요 극장 영화 홈페이지에서 높은 평점을 기록했다.

예상치 못한 인연으로 얽히게 된 사람들이 진짜 가족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감동적인 스토리에 탄탄한 연기 내공을 가지고 있는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 배우와 아역계 샛별로 떠오른 박소이가 보여준 진짜 가족 같은 케미와 유쾌한 재미가 매력 포인트로 꼽힌 것.

뿐만 아니라 삐삐, 공중전화 부스, 당대 최고의 스타 서태지의 음반까지 90년대 모습을 담은 소품과 배경들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담보'의 흥행 이유가 됐다.

영화 '담보'는 10월 27일(화) 오늘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 케이블 TV(홈초이스), TVING, 네이버 N스토어, 곰TV, 구글플레이, ONE STORE,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볼 수 있다. 가을 극장가에 이어 안방극장까지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영화 '담보'는 인정사정 없는 사채업자 '두석'과 그의 후배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영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