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미야리산U ‘꽝 없는 행운 福권’ 이벤트 진행
신신제약, 미야리산U ‘꽝 없는 행운 福권’ 이벤트 진행
  • 송준영 기자
  • 승인 2020.11.0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신제약)
(사진제공=신신제약)

신신제약은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는 11월을 맞아 겨우내 장 건강 관리에 도움일 될 수 있도록 미리 만나는 겨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11월 2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는 ‘미야리산U, 꽝 없는 행운 福권 이벤트’는 최대 22%의 제품 할인 혜택과 함께 총 1,0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회사에 따르면 오는 30일까지 미야리산U 구입 시 최대 22%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제품과 함께 100% 당첨 행운 복권이 배송된다. 행운 복권 내 QR코드를 찍으면 당첨된 경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총 1,000명에게 미니 공기청정기(5명), 신신메디큐어 KF94 황사마스크 10매(8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915명) 등의 경품이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미야리산U, 꽝 없는 행운 福권 이벤트’는 미야리산U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소다팜이 운영하는 온라인 채널에서 진행된다. 네이버스토어팜, 쿠팡, 11번가, G마켓 등에서 판매되며, 일부 기타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진행되지만 판매 페이지 내 ‘소다팜’ 마크가 있어야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신신제약 ‘미야리산U’는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위산, 항생제에도 살아남는 강한 생존력과 장내에서 99.9% 발아하여 증식하기 때문에 장내 유익균을 늘려 장 건강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며 "대부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이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는 반면, 미야리산U는 의약외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묽은 변, 변비, 복부 팽만감 등 장 트러블에 관한 효과를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또한, 소화를 돕고 간 노폐물을 배출시킨다고 알려진 UDCA(우르소데옥시콜산)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장뿐만 아니라 소화기능 개선 및 간 노폐물 배출 등에도 효과가 있다"고 덧붙였다.

신신제약 정경재 브랜드매니저는 “기온이 떨어지는 겨울철은 건강 관리가 더욱 중요한 시기이며 프로바이오틱스가 장 건강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라고 말하며, “이번 가격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미야리산U를 체험하고 풍성한 경품과 겨울철 건강을 동시에  챙기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