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2020 인터참 러시아 리딩 뷰티쇼 참가
시크릿키, 2020 인터참 러시아 리딩 뷰티쇼 참가
  • 이유림 기자
  • 승인 2020.11.12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크릿키)
(사진제공=시크릿키)

시크릿키(secretkey)가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개최되는 ‘2020 인터참 러시아 리딩 뷰티쇼(InterCHARM RUSSIA'S LEADING BEAUTY SHOW)에 참가했다고 12일 밝혔다.

2020 인터참 러시아 리딩 뷰티쇼는 러시아, CIS(독립국가 연합), 동유럽 지역의 명실상부한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로 화장품은 물론 미용 기기, 건강제품, 기능성식품, 부자재, 향료 등 다양한 뷰티 제품과 브랜드를 선보이는 비즈니스 소통의 자리다.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한국, 러시아, 홍콩, 중국, 일본 등 국가에서 297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약 2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참여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에서 젠피아는 주력 브랜드인 시크릿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제품을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의 단독 부스를 설치하고 업계 관계자 및 관람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시크릿키는 러시아에서 오랜 기간 동안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오며 라쿠니 라인, 스네일 리페어링 라인, 레몬 스파클링 라인 등 피부 보습과 탄력에 관심이 많은 러시아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을 다수 수출하고 있다. 특히 올해 10월에는 2020 러시아 코스모폴리탄 뷰티 어워드 페이스 케어 부문에서 ‘핑크 라쿠니 하이드로겔 아이&볼 패치’가 수상을 하며 러시아에서의 인기와 제품력을 증명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상반기 뷰티 산업이 침체되고 어려운 상황이 계속되는 가운데 신생 업체와의 판로 개척 필요성을 절실하게 느끼고 있다”라며 “이번 인터참 러시아 박람회 참가를 시작으로 다양한 뷰티 박람회 참가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해외 바이어들과 활발히 교류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