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KFC와 '한가족 기념' 핫크리스피 버켓 쿠폰 증정
할리스커피, KFC와 '한가족 기념' 핫크리스피 버켓 쿠폰 증정
  • 윤혜영 기자
  • 승인 2020.11.1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할리스커피)
(사진제공=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가 치킨 전문 브랜드 KFC와 손잡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0월 할리스커피는 KG그룹으로 인수돼 치킨브랜드 KFC와 가족사가 됐다. 이를 기념해 KFC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앞서 KG그룹은 2017년 한국 KFC를 인수하며 외식사업에 진출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한가족 기념 프로모션은 11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할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11월 17일 할리스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리스 어플리케이션 내 쿠폰함에 'KFC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 9,900원' 쿠폰이 발급된다.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디 한 개당 쿠폰 한 개가 발급된다. 발급 받은 쿠폰은 KFC 전 매장(일부 매장 불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없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할리스커피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 내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FC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핫크리스피치킨은 특유의 매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으로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온 제품이다.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 소비자 가격은 18,000원이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KG그룹의 가족사로 합류하며 재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 만큼 그동안의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프로모션에 참여해 KFC 인기 메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며 소소한 즐거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