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차였어' 윤택-이천희, 첫 여행 합류! 특별 차박 노하우 전수
'나는 차였어' 윤택-이천희, 첫 여행 합류! 특별 차박 노하우 전수
  • 박유나 기자
  • 승인 2020.11.24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Joy '나는 차였어 - 겨울이야기')
(사진=KBS Joy '나는 차였어 - 겨울이야기')

'나는 차였어'가 '겨울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KBS Joy는 지난 23일 오후 '나는 차였어 - 겨울이야기'의 첫 여행의 힌트를 품은 예고편을 공개, 시청자들의 겨울 감성을 자극했다.

'나는 차였어 – 겨울이야기' 예고편에는 새롭게 합류한 특별한 게스트가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바로 '리얼 야생 캠퍼' 윤택과 '금손 캠퍼' 이천희가 첫 여행을 함께할 주인공. 소문난 스타캠퍼들의 등장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연예계 절친이자 '캠핑 고수' 라미란과 김숙, '캠린이' 정혁의 조합에 게스트들이 함께하며 보여줄 '초특급 케미'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더한다. 특히 김숙은 "이분 앞에선 나도 '캠린이'"라고 고백해 두 사람의 활약에 궁금증을 불러모으고 있다.


'나는 차였어 – 겨울이야기'에는 '찐 고수'들의 다양한 차박 노하우는 물론 '겨울이야기'라는 부제에 맞게, '캠핑의 꽃'으로 불리는 겨울 캠핑의 매력을 200% 전달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시청자들을 '겨울 차박'의 세계로 초대할 전망이다.

새로운 여행을 맞이해 바뀐 편성 시간도 눈에 띄는 포인트다. 이번 '나는 차였어 – 겨울이야기'부터는 주중엔 차박캠핑에 대한 낭만을 품고, 주말엔 이를 실행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특별히 매주 목요일 밤 8시에 안방을 찾을 예정이다.

캠핑의 꽃 '겨울 차박'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나는 차였어 - 겨울이야기'의 첫 이야기는 오는 26일 밤 8시 KBS Joy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많은 정보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